[2016.05.제작]3DS MAX 2016 Modeling 메뉴얼및 사용법강좌
커리큘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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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강3dsMAX의 개념 화면 구성 Viewport Naviga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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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강Standard Primitives (기본 도형)오브젝트 편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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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강Rendering 뷰포트에서 작업한 결과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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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강Extended Primitives (기본 외 도형)Boolean ProBoolea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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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강3D 오브젝트를 만들기 위한 2D 도형 외장하드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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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강Lathe 테이블조명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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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강Bevel Profile 전신거울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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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강Attach :다른 오브젝트를 같은 오브젝트로 결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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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강올림픽 심볼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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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강1인용쇼파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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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강2D 오브젝트에 경사각을 적용하면서 두께를 주는 명령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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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강탄산음료병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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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강향수병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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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강망치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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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강Extrude : 선택한 면을 돌출시키며 면 추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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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강오브젝트의 면을 기준으로 전체를 부드럽게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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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강돼지 얼굴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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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강호랑이 얼굴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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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강토끼 얼굴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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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강시스템의자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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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강Spherify 오브젝트를 둥근 형태로 전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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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강머그컵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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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3강세면기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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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강안경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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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강다이아몬드 반지 만들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