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16.07.제작]3DS MAX 2016 Material Lighting 기능및 사용법강좌

 

커리큘럼
  • 1강
    Material의 개념
    25:36
  • 2강
    Diffuse에이미지재질적용
    25:06
  • 3강
    UVW Map
    24:14
  • 4강
    Raytrace
    27:41
  • 5강
    Multi/Sub-Object
    24:35
  • 6강
    Opacity
    26:14
  • 7강
    Composite
    24:25
  • 8강
    Material Edit - Slate Material Editor (노드 방식) 구성
    24:27
  • 9강
    Camera
    28:22
  • 10강
    Target Direct Light
    25:32
  • 11강
    실내 장면 연출
    23:53
  • 12강
    실외 장면 연출
    28:20
  • 13강
    Volume Light
    27:50
  • 14강
    V-Ray의 개념
    23:40
  • 15강
    VRayMtl-1
    27:07
  • 16강
    VrayLightMtl
    22:51
  • 17강
    VrayMtl-2
    25:43
  • 18강
    오일병 만들기
    27:33
  • 19강
    Vray2SidedMtl
    27:14
  • 20강
    VRayDisplacementMod
    26:38
  • 21강
    Vray Caustics
    24:54
  • 22강
    VraySun
    25:52
  • 23강
    Mental Ray 개념
    24:32
  • 24강
    Arch & Design Material-1
    20:14
  • 25강
    Arch & Design Material-2
    25:51
  • 26강
    Daylight
    26:28
  • 27강
    mr Sky Portal
    25:58
  • 28강
    Arch & Design Material ? Self Illumination(Glow)
    23:26
  • 29강
    오일병 만들기
    25:16
  • 30강
    MentalreyCaustics
    21: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