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16.11.제작]3DS MAX 2016 애니메이션 실무활용 강좌
커리큘럼
-
1강Animation의 정의
-
2강Time Configuration
-
3강Trajectory,Track View
-
4강공간에 공 튀기기
-
5강Visibility Track
-
6강Morphing
-
7강Path Deform,Look At
-
8강Link, LinkInfo
-
9강IK 오브젝트 FK 1
-
10강IK 오브젝트 FK 2
-
11강Biped의 정의와 구조
-
12강Biped Footstep-Walk
-
13강Biped Footstep-계단 걸어올라가기
-
14강Biped 달리기 애니메이션
-
15강Space Warps-FFD,Wave,Ripple
-
16강Space Warps-Displace,Conform,Bomb
-
17강Particle Systems-Spray,Snow,Super Spray
-
18강Particle Systems-PArray
-
19강Space Warps-Gravity,Wind,Deflector
-
20강MassFX