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18.02.제작]3DS MAX 2018 초보자를 위한 특별강좌 기초부터 배우기
커리큘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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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강3dsMAX 정의 3dsMAX2018 설치하기 화면 구성 (Interface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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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강Standard Primitives (기본 도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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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강Standard Primitives (기본 도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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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강객체 편집 Move Rotate Scale Plac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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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강Boolean 두 개 이상의 3D 오브젝트를 합치거나 빼기를 할 때 사용ProBoolea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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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강Splines 3D 오브젝트를 만들기 위한 2D 도형 Edit Splines Extrud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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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강Lathe 2D의 단면을 축을 중심으로 회전시켜 3D 오브젝트로 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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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강Bevel Profile 2D의 단면이 경로 오브젝트를 따라가며 면을 형성하면서 3D오브젝트로 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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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강FFD 오브젝트에 가상의 점을 만들어 그 점들로 오브젝트 전체를쉽게 조절 Render Produc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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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강Extrude : 선택한 면을 돌출시키며 면 추가 Outline : 선택한 면을 확대, 축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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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강TurboSmooth 오브젝트의 면을 기준으로 전체를 부드럽게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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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강선 형태의 오브젝트에 2D의 닫힌 상태인 단면을 Path의 위치에 따라 적용하여 3D의 결과물을 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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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강ShapeMerge 3D 오브젝트에 2D 오브젝트를 찍어내어 2D 오브젝트와 같은모양의 Edge를 생성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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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강Symmetry 대칭복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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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강Array 오브젝트 배열 (Full Down Menu Bar ? Tool ? Array) 좌표계와 축 설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