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18.04.제작]Z브러쉬 캐릭터 모델링만들기 Zbrush 4r8 3D그래픽 강좌
커리큘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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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강얼굴 윤곽과 기초틀 만드는 원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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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강sphere를 이용한 얼굴 베이스 형태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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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강완성된 얼굴형에 눈,코,입의 기본위치 잡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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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강얼굴형에 볼륨감을 주고 기본 귀형태 잡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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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강눈,코,귀의 디테일 조정과 얼굴형태의 부분수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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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강sphere를 이용한 기본 hair 모델링과 목부분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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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강dynamesh 조정으로 표면 손질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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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강eyeball(눈동자) 만들고 간단한 채색 입히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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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강zsphere를 이용한 몸통 뼈대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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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강zsphere를 이용한 몸통뼈대 완성하고 머리 연결후 프린터로 export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