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18.05.제작]Z브러쉬 인체 body모델링 Zbrush 4r8 3D그래픽 강좌

 

커리큘럼
  • 1강
    몸의 전체 비율과 부분별 비율과 뼈의 기본 형태와 관절
    17:19
  • 2강
    기본 골격형태와 부분별 근육의 위치 및 형태
    13:38
  • 3강
    인체각 부분을 하나의 tool에서 같이 모델링하는 이유와 zsphere를 이용한 몸통형태 잡기
    17:17
  • 4강
    zsphere를 이용하여 몸통 전체 형태를 잡고 손가락 만들기
    17:24
  • 5강
    포즈 만들고 뼈대에 간단한 근육 돌출부위를 만들어 폴리메쉬 완성하기
    17:09
  • 6강
    zsphere를 이용한 몸체에 근육 표현을 하여 zsphere로 만드는 모델링을 이해하기
    18:24
  • 7강
    lightbox/tool 에 있는 기본형태의 바디로 작업하는 방법 익히기
    15:54
  • 8강
    기본 몸통위에 베이스 근육으로 형태잡기
    20:51
  • 9강
    전체적인 손질 및 디테일 올리기1
    20:28
  • 10강
    세부 근육 추가와 근육 디테일 살리기
    15:45
  • 11강
    얼굴을 로드툴하여 몸통과 연결후 마무리 하기
    16:44
  • 12강
    spotlight를 이용한 컬러링
    12:21
  • 13강
    인체모델링 포토폴리오
    20: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