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22.02.제작] 3DS MAX 모델링 기본 메뉴얼 및 주용 사용 기능 마스터 하기

 

커리큘럼
  • 1강
    3DS MAX 2022 Interface(작업화면) 단위 설정 3D 기본 도형 오브젝트 편집 - 1
    26:36
  • 2강
    오브젝트 편집 - 2 / Rendering / Boolean / ProBoolean / 책장 모델링
    27:35
  • 3강
    Splines / Edit Splines / Extude / Bevel / 의자 모델링
    27:31
  • 4강
    Lathe / 와인잔 모델링
    30:12
  • 5강
    Bevel Profile / 오브젝트 복사 / 테이블 모델링
    28:39
  • 6강
    좌표계와 축 설정 / ① Reference Coordinate System / ② Use Pivot Center / Array / 시계 모델링
    27:26
  • 7강
    Loft / 패트병 모델링
    28:15
  • 8강
    Edit Poly / 초콜릿 모델링
    29:24
  • 9강
    TurboSmooth / 돌고래 모델링
    27:46
  • 10강
    Symmetry / 강아지 모델링
    26: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