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22.03.제작] 3DS MAX 2022 Material & Lighting 기본 메뉴얼 및 주요 사용 기능 마스터하기

 

커리큘럼
  • 1강
    Material & Lighting 이해 / Arnold Renderer 정의 / Render Setup (F10) / Material Edit (재질 편집 창) / Compact Material Editor (고전 방식) 구성 / Standard Surface - 1
    27:11
  • 2강
    Standard Surface - 2 / Physical Camera
    28:47
  • 3강
    Standard Surface - 3 / Slate Material Editor (노드 방식) 구성
    26:08
  • 4강
    UVW Map / Bump Map
    26:38
  • 5강
    Multi/Sub-Object / 컵 제작하기
    30:43
  • 6강
    Opacity / Composite / 컵 제작하기
    27:05
  • 7강
    Emission / 네온 간판 제작하기 / Environment Map - HDR
    30:18
  • 8강
    Arnold Properties - Displacement / Arnold Light -1
    29:50
  • 9강
    Arnold Light -2
    28:43
  • 10강
    실내 장면 연출하기 -1
    28:03
  • 11강
    실내 장면 연출하기 -2
    30:05